SNS(SocialNetworkService)의 개념과 종류 및 차이점을 설명하고, SNS에 대한 본인의 생각도 서술하시오
Ⅰ. 서론
현대사회에서 SNS는 정치, 사회, 경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 영향력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SNS는 온라인상에서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사용자 간
socialnetworkservice can communicate with numerous consumers more effectively than old fashioned 1:1 Q&A board. After SNS, consumer and company can take two-way communication. So consumer can treat company more friendly and closely. Company also shows their information and opinion as it is and frankly with SNS. For example, there is a case that smart-phone users in SNS demand service improvemen
SocialNetworkService란
현대 사회에 접어들면서 옛날과 다르게 세상은 좀 더 복잡해지고 다양해지며 변화가 빠른 세상이 되고 있다. 이러한 사회의 구성원은 옛날보다 좀 더 자기의 정체성을 유지하길 바라는 경향이 있으며 다른 사람들과 유대 관계를 다지며 소외되지 않으려 하고, 자신을 표현하거나
SocialNetworkService의 중요성을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2006년 11월 소프트뱅크와의 제휴를 통해 일본에 진출하였고, Sigular와 모바일 접속 계약 체결로 모바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2004년 오픈한 Facebook은 처음에 Havard 에서만 서비스되던 closed 서비스였으나 점차 Ivy league, 고등학생 network, 기업 ne
Social media is online content created by people using highly accessible and scalable publishing technologies. Social media is a shift in how people discover, read and share news, information and content; it's a fusion of sociology and technology, transforming monologues (one to many) into dialogues (many to many) and is the democratization of information, transforming people from content reade
1.1.1. The direction of progress
In this project, we decided to develop the interesting system based on the socialnetworkservice. Our program's name is Cartoon Relay that make it possible to make a story with unknown people. This program has character connecting each individual naturally in the web.
The cartoon relay is composed 4 main parts. Through the functions that are View, Draw, Ran
2-1 대중화 된 싸이월드
2-2 싸이월드! 너 왜그렇게 인기가 많니?
2-3 싸이월드의 영향
2-4 싸이월드의 문제점은?
중국 사람들이 Qzone을 하는 이유
1.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매우 합리적이고 다루기 너무 쉽습니다. 아저씨들도 빠르게 능통할 수 있습니다.
2.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자기를 알려 줄 수 있
웹3.0
처음 인터넷이 등장했을 당시는 정보의 일방향적 접근이었다. 지금은 양방향성 접근을 통해 정보를 서로 공유할 수 있다. 지금까지의 인터넷의 패러다임은 1세대 웹1.0과 2세대 웹2.0으로 구분되며 미래의 변화는 3세대 웹3.0으로 구분될 수 있다.
웹 3.0은 지능화된 웹이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소셜 미디어(Social Media)란?
SNS의 상위개념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과 의견, 경험, 관점 등을 서로 공유하고 참여하기 위해 사용하는 개방화된 온라인 툴과 미디어 플랫폼
가이드와이어 그룹의 창업자 크리스 쉬플리가 처음 사용
소비와 생산의 일반적인 매카니즘을 따르지 않고, 양방향성을 활용하여
.
1.3 Scope of the report
SocialNetworkService의 특성상 온라인상의 활동내용과 사례를 주요 범주로 설정하였습니다. 특별히 하나의 기업이나 제품을 발굴하여 발표해야하는 과제이지만 교수님과의 상담 후 SocialNetworkService Marketing이라는 하나의 Marketing을 설정하여 보고서 및 발표를 진행했습니다.